교육연구단 박사 과정 - Ph.D. Program 연구 수월성 지향 교육과정으로 전환 국내외 선진대학 벤치마킹과 내부 역량 및 지역사회 수요 분석을 통해 박사과정 교육 방향을 재정립하고 교육과정을 개편합니다. 현장 중심, 질적 수월성 지향, 지속가능 기업가치 특성화를 목표로 교육과정을 설계합니다. 향후 2-3년내 교과과정 혁신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지속가능 기업가치 연구 특성화를 위한 전공 융합제 도입 크로스전공 랩(Lab) 제도를 도입하여 전공 융합을 통해 지속가능 기업가치에 대한 포괄적 연구와 교육을 수행하도록 교육과정을 설계합니다. 대학원생 연구 수월성 향상을 위한 지원 제도 운영 박사과정 학생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고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제도를 마련하여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