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희 사진
한장희
이메일
hanjh@jnu.ac.kr

세부내용

연구분야
  • 소비자행동
  • 서비스마케팅
  • 가족기업 경영
연구실적
  • "배세하,& 한장희. (2019). 다차원척도의 총화값 도출 방법의 비교와 평가. 商品學硏究, 37(6), 161-170."
  • "최지호,& 한장희. (2019). 가맹사업의 경쟁우위전략과 Governance.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10), 22-29."
  • 윤현식, 한장희 (2019), “디지털기기를 활용한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있어서 디지털기기의 사용동기에 관한 실증연구,” 「상품학연구」, 37권 1호, 한국상품학회, pp. 83-93.
  • "한장희 ( Han Jang-hui ),& 문연희 ( Moon Youn-hee ). (2018). 다차원개념 측정척도의 측정모형의 구분 및 알파의 강건성 검토: 시장지향성의 척도인 MKTOR과 MARKOR의 실증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1(5), 17-31."
  • "한장희,송국현,& 최지호. (2017). 소매점포 혼잡도의 기대 불일치가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점포방문 경험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6), 7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