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호 사진
최지호
이메일
jihocool@jnu.ac.kr

세부내용

연구분야
  • 마케팅
  • 브랜드경영
  • 인터넷마케팅
연구실적
  • Jo, H. N., & Choi, J. H. (2020). 관광경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회상의 매개효과와 인출단서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49(6), 1499-1522.
  • 조한나, & 최지호. (2020). 관광경험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38, 79-86.
  • 김갑용, 김주영, 이동일, 이혁, & 최지호. (2020). 스마트 디지털 시대의 프랜차이즈 산업의 고용과 노동, 그리고 경쟁력. 프랜차이징저널, 6(1), 55-79.
  • 장헤원, 문연희, & 최지호. (2020). 대상별 CSR 활동의 적합성과 진정성이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38, 37-42.
  • 이후형, 전정현, & 최지호. (2020). 온라인 요인과 오프라인 요인이 택시 앱 이용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상품학연구, 38, 163-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