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도 사진
조성도
이메일
matt@jnu.ac.kr

세부내용

연구분야
  • 브랜드관리
  • 소비자심리
  • B2B마케팅
연구실적
  • 우지현, 조성도. (2020).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16(5), 599-614
  • "조성도. (2016). 지역브랜드 글로벌성, 전국성, 지역 아이콘화가 내부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4(4), 55-74. 조성도. (2016). 지역브랜드 글로벌성, 전국성, 지역 아이콘화가 내부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4(4), 55-74. "
  • "김경은(Kim Kyoung Eun),롱후아타오(Longhuatao),& 조성도(Cho Seong Do). (2016).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현지성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세계주의와 과시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19(3), 135-155. "
  • "고역심,박만석,& 조성도. (2016). 소셜기부 소비자 참여동기 특성과 기업 친숙도의 조절역할. 마케팅논집, 24(2), 43-66. "
  • "김정희,조성도,& 김기용. (2015). 지방자치단체의 내부 브랜딩 - 내부 마케팅과 리더십을 중심으로 -. 마케팅관리연구, 20(3), 101-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