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주 사진
정기주
이메일
kcheong3@jnu.ac.kr

세부내용

연구분야
  • 콜센터경영
  • 서비스마케팅
연구실적
  • 정선교, 정기주, & 박남구. (2020). 정부기관콜센터 상담사의 신뢰가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11(3), 103-125.
  • 오필규, 정기주, & 박남구. (2020). 고객센터 상담사 심리힐링 진단 사례연구-대전지역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11(1), 153-173.
  • 임재욱, 정기주, & 강태덕. (2019). 항공사의 RPA 도입 비용 최적화에 관한 연구-기술, 운용조직, 라이선스 구조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7(6), 117-141.
  • 이광식, 정기주, & 박남구. (2019). 고객경험 (제품, 콜센터, AS) 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10(2), 229-253.
  • 전영환, 정기주, 배병렬, 조성도, & 유석용. (2019). 수정된 Anton 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11(1), 76-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