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내용
- 이강문, 황유진, & 노태우. (2020). 스마트스터디의 OSMU 를 이용한 글로벌 성장전략: 유아용 콘텐츠 시장을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43(2), 135-157.
- Evgeniy, Y., Lee, K., & Roh, T. (2019). The Effect of eWOM on Purchase Intention for Korean-brand Cars in Russia: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mage and Perceived Quality. Journal of Korea Trade, 23(5), 102-117.
- Lee, C., Park, J., Lee, K., Yang, J. Y., & Roh, T. (2019). Energy efficiency for supplier and sustainability for demand: a case of heating systems in South Korea. Sustainability, 11(15), 4216.
- 이강문, & 노태우. (2019). 빙그레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바나나맛 우유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42(2), 55-81.
- 이강문, & 노태우. (2019). 한국 진출 다국적기업 자회사의 현지특유지식 학습에 대한 선행요인 연구: CoE 적 성향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15(1), 273-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