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윤
- 이메일
- jykim2016@jnu.ac.kr
세부내용
- 국제마케팅
- 고객관계관리(CRM)와 고객자산(CE)
- 신상품및브래드경영
- 송태호, & 김지윤. (2020).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49(2), 305-330.
- 김지윤. (2019). 모든 중국 소비자는 부정적 댓글에 반응하는가? 인터넷탐색지향성과 자아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2(4), 51-74.
- Chu, K., Lee, D. H., & Kim, J. Y. (2019). The effect of verbal brand personification on consumer evaluation in advertising: Internal and external personificatio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99, 472-480.
- 주경희, & 김지윤. (2017). 플레이밍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상품학연구, 35, 17-26.
- 주경희, & 김지윤. (2017). 마켓 메이븐과 소비자 혁신성에 따른 리브랜딩 효과 연구. 비즈니스연구, 2(2),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