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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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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h2851@jnu.ac.kr

세부내용

연구분야
  • 소비자행동
  • 고객감성
  • 서비스실패와회복
연구실적
  • 전효아, & 김상희. (2020). 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즐거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5(2), 1-24.
  • 김상희. (2020).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서비스제공자의 진정성과 고객발언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10(1), 99-108.
  • 김상희. (2019). 친밀한 침묵의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유대강도와 고객의 친사회적 침묵, 친사회적 발언의 관계. 마케팅연구, 34(4), 1-27.
  • 김상희. (2019). 누가 떠나고, 누가 남는가?: 인지적 (Hot), 감정적 (Cold) 브랜드관계품질에 따른 고객 불만족과 EVL (Exit, Voice, Loyalty) 의 관계. 마케팅관리연구, 24(1), 71-94.
  • 강석영, & 김상희. (2018). 서비스종업원의 침묵이 고객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4), 71-108.